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 
Recommend item
Weekly Best한주간 인기 아이템을 확인하세요
New Arrvals더 좋은 제품으로 찾아온 신상품, 만나보세요
MD's PICK다른 고객들은 이 상품을 보고 있어요

NEW REVIEWS

고객님들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후기입니다
PREV PHOTO REVIEW
NEXT PHOTO REVIEW
5점

잘먹고있어요 또사러올게요



(2022-02-05 14:23:4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네이버 페이 구매자
5점

허리통증이 많이 좋아지고 없어졌어요



(2022-01-31 23:38:3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네이버 페이 구매자
5점

신랑때문에샀는데 좋대요



(2022-01-12 20:55:2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네이버 페이 구매자
5점

탄산수에희석해먹으면 짱맛



(2022-01-12 20:52:2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네이버 페이 구매자
4점

깨끗하고 좋아요 근데 옥수수 구수한 맛이 조금 덜한것 같아요



(2021-11-22 23:44:3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네이버 페이 구매자
5점

난 몸이 차가워요. 강황먹고 열내자



(2021-10-19 13:47:5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네이버 페이 구매자
5점

아내가 이거 먹고 건강해졌어요. 감사. 난 수음체질이아 강황먹고 따뜻해지고. 감사합니다



(2021-10-19 13:47:0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네이버 페이 구매자
5점

배송도 엄청빨리왔고 포장도 너무깔끔해요 기대중입니당~^^



(2021-10-01 22:51:1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네이버 페이 구매자
5점

맛있고 저렴해요!또 주문할게요 ㅎㅎ



(2021-07-30 12:21:5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네이버 페이 구매자
4점

냄새가 생강냄새가 약간나고 먹기 편하네요.



(2021-07-15 09:49:0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네이버 페이 구매자
4점

받자마자 바로 먹어봤는데 가격에비해 좋은것같아요



(2021-07-15 09:44:0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네이버 페이 구매자
5점

붓기에 도움이 되는것같아요



(2021-06-01 07:43:4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네이버 페이 구매자
5점

맛나요 살빠지는 느낌적인느낌



(2021-06-01 07:39:15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네이버 페이 구매자
5점

다욧한다고 물 많이 먹어야하는데 요거 먹으니까 잘 먹어져용 달고 맛있어용 ㅎㅎㅎ 붓기도 쫌 빠지는거같기도!!



(2021-05-26 22:07:3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네이버 페이 구매자
THANK YOU FOR YOUR
PHOTO REVIEW COMMENTS
Writer by.
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

CS CENTER
070-7432-6890
Mon - fri / 10:00 am - 5:00 pm
Lunch time / 12:00 am - 1:00 pm
sat, sun, holiday off
국민은행 : 033201-04-133732
농협 302-0554-8089-41
신한은행 100-024-730711
카카오뱅크 3333-04-3641122
예금주 박상복
반품 주소 : 주소 서울 동대문구 약령중앙로 43-2(제기동,2층)
택배 정보 : CJ 택배 (1588-1255)

- 고객님 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. 
- 상품수령 후 7일 이내 교환/반품 가능합니다.
BANK INFO
070-7432-6890
Mon - fri / 10:00 am - 5:00 pm
Lunch time / 12:00 am - 1:00 pm
sat, sun, holiday off
국민은행 : 033201-04-133732
농협 302-0554-8089-41
신한은행 100-024-730711
카카오뱅크 3333-04-3641122
예금주 박상복
반품 주소 : 주소 서울 동대문구 약령중앙로 43-2(제기동,2층)
택배 정보 : CJ 택배 (1588-1255)

- 고객님 단순 변심일 경우 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. 
- 상품수령 후 7일 이내 교환/반품 가능합니다.